내 외환 거래 전략


나의 Forex 무역 전략.


하이라이트.


시스템은 간단하고 & amp; 수익성, 당신은 Forex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힘을 이해하고, 일관되게 따르고 당신은 유익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시장을 거래 할 것이고이 시스템은 금, 석유, 인덱스, 주식과 같은 다른 액체 시장에도 적용됩니다. 1 거래 당 위험의 1 %, 각 거래에서 내 계좌의 1 % 만 위험합니다 (귀하의 위험 프로필을 기반으로 조정할 수 있음). 이익 당 측면에서 보면, 무역 당 이익 잠재력이 적어도 3 % (무역 당 최대 10 %까지 증가 할 수 있음)가 아니면 않는 한 나는 무역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격 행동 (상상력이나 지체 지표 없음)을 기반으로 거래하며, 시장이 나에게 말하고있는 바를 기반으로 거래합니다. 지표 나 마법의 공식이 나에게 말하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시간 프레임 분석, 더 나은 정확도를 얻기 위해, 나는 모든 시간대 분석을 수행합니다. 모든 것이 일치하면, 그것을 교환합니다. 트레이딩 플랜을 통해 내 시스템은 날마다 거래 할 통화 쌍, 방향 및 가능한 진입 수준에 대한 거래 계획을 개발할 수있게 해줍니다.


시장 추종자.


시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결코 추측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시장 추세를 예측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시장이 생각할 수있는 것을 바탕으로 "매수"와 "판 매"결정을 내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주관적인 방법론 때문에, 또는 우리가 읽은 일부 출판물이나 거래 상대가 말한 것에 기인하여 형성된 편견에 근거하여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10 년 이상의 지속적인 거래 경험은 시장 추측을 통해 일관된 결과를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나에게 분명히 보여줍니다.


내가 뭘? 시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추측하는 대신에, 시장이 말하는 바에 따라 거래를합니다. 나는 시장 조건을 확인하고이 조건에 기초하여 거래를 시도합니다. 시장이 상승 할 확률이 높다고 시장이 말하면 긴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그것이 내려갈 확률이 높다고 말해 준다면 짧은 기회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시장이 범위를 좁히고 있다면, 나는 범위의 하단이나 상단 주위에 우리의 항목을 찾습니다. 즉, 나는 항상 내 시장의 전략을 특정 시장 조건에 적응시키고 시장이 내가 거래하는 방식에 적응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시장 입장.


대부분의 통화 거래자는 기술 지표에 대한 거래 의사 결정을 기반으로합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지표가 일정 기간 동안 가격 (닫히기, 열림, 높거나 낮음)에 적용되는 간단한 공식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장이이 특정 기간 동안 어떻게 행동했는지를 우리에게 말해 줄 수 있지만, 우리를 믿으십시오 & # 8211; 이것은 시장의 미래 행동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내가 뭘? 나는 가격 행동에 따라 시장에 진입한다. 시장 자체는 한 방향으로 다른 방향으로 향할 확률이 높을 때 입력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일관된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하고 객관적인 거래 방법론입니다.


위험 - 보상 비율.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전략을 좋은 정확성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스템의 정확성은 선택한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 대한 긍정적 인 거래의 수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 # 8211; 우리는 결코 시스템의 정확성을 제어 할 수 없습니다. 시장은 그것이 올라가거나 내려 가고 있기 때문에 이전 10 개 거래의 정확성이 다음 10 개 거래의 정확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도록 결정합니다.


내가 뭘? 좋은 정확도를 기반으로 거래하는 대신 좋은 위험 보상 비율 (RRR)을 기반으로 거래합니다. RRR은 내가 위험을 무릅 쓰는 핍 수와 거래에서 한 번의 거래에서 얼마나 많은 핍을 기꺼이 줍니까? 좋은 RRR을 기반으로 할 때, 나는 같은 양의 이기고 잃을 수 있고 좋은 거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일관성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시스템의 정확성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스트레스없는 거래를 가능하게합니다.


무역 계획.


하루의 시작에 나는 단기간 및 장기간의 무역 계획으로 끝납니다. 매일 나는 장기적인 차트를 분석하여 어떤 통화 쌍을 거래 기회로 볼 것인지, 그리고 단기적인 차트를 통해 시장을 어떻게 준비 할 것인가를 결정합니다. 이것은 내가 체계적으로 잘 짜여진 계획을 세우고 더 많은 훈련을하도록 도와줍니다.


무역, 위험 및 금전 관리.


이들은 매우 중요하지만 (나는 그들이 시장 진입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주 잊혀지는 거래의 측면입니다. 위험 관리는 각 거래에서 얼마나 위험 할지를 정의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론을 나타냅니다. 머니 관리 란 다음 무역이 얼마나 커야 할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론을 나타냅니다 (포지션 사이징). 무역 관리는 일단 우리가 이미 거래를하면 (부분 이익, 피라미드 인 등) 우리가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하루가 끝날 때, 나는 내가 선호하는 확률을 사용하고있다.


나의 Forex 무역 전략.


내 개인 외환 거래를 추적하기 위해 만든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Forex 무역 전략.


내 외환 거래 전략.


시간대 : 매일, 4 시간, 매주 한눈에.


쌍 : EURUSD GBPUSD USDJPY USDTRY NZDUSD AUDUSD 골드 실버 현재.


지표 : 필자는 지표, 지원 및 저항, 패턴 인식 및 일부 이동 평균을 사용하며, 어수선하게 보입니다. 때로는 차트를 벗겨 내고 살펴 봐야 할 때도 있습니다.


전략 : 알몸의 아기 거래, 가격 행동! 촛대 패턴, 차트 패턴, 고조파 가격 패턴 등. . .


입장 : 나는 가격 행동을 주로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할 것입니다. 회전 탑, Dojis, Marubozu, 거꾸로 된 망치, 매달려 남자, 슈팅 스타, 완고하고 약한 Engulfing 바, 트위저 상판과 하의, 아침과 저녁 별, 세 검은 까마귀와 세 백인 군인, 세 내부 위아래에 항목. 또한 ABCD 패턴, 3 드라이브 패턴, Gartley 패턴, 게 패턴, 박쥐 패턴 및 나비 패턴과 같은 고조파 가격 패턴을 입력합니다.


출구 : 출구는 모든 거래와 함께 바뀝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보상 비율에 긍정적 인 위험이있는 것으로 보일 것입니다. 나는 내가 한 곳에서 나가서 왜 모든 선택을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자세히 설명 할 것이다.


가격 행동을 읽는 법을 배우십시오.


좋아, 가격 행동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고 촛대 만 사용하여 시장을 읽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촛대 형성을 알게되면 거래가 크게 개선 될 것입니다.


Doji 및 회전 톱 촛대.


Doji 촛대는 아주 작은 그림자 (몸에서 나오는 꼬리)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지점 근처에서 개폐됩니다. 이 그림에서 세 개의 작은 양초는 Doji 촛대입니다. 실제로는 약간 큰 몸체를 가진 마지막 촛불이 Spinning Top Candlestick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이 양초는 시장에 관한 같은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황소와 곰은 무승부에 있습니다. 어느 쪽도 시장 방향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시장은 중단됩니다. 오랜 추세로 Dojis 또는 Spinning Tops가 형성되면 시장이 고갈되고 돌아서 게 될 것이라는 좋은 신호입니다.


핀 바 역전.


이것은 두 가지 주요 저항 레벨을 통과하는 멋진 슈팅 스타 촛대의 훌륭한 샷입니다. 똑바로 쏘아 진 마지막 막대 가격을 볼 수 있듯이 그곳에 머물지 않고 빨리 실패했습니다. 핀바는 좋은 거래 기회입니다. 거꾸로 된 망치. . . 이 같은 그림을 보면 하락장의 하단에 커다란 핀이 위아래로 열려있는 막대가 있습니다. 이 막대를 거꾸로 된 해머 (Inverted Hammer) 라하고 반전 신호를 보냅니다. 이 막대는 훌륭한 지표이며, 당신이 볼 수 있듯이이 막대는 좋은 이익을 얻었을 것입니다.


마루 보즈 바 (Marubozu Bars) 가장 큰 그림은 아니지만 조심스럽게 보면 빨간색 화살표가있는 모든 바가 마루 보즈 (marubozu) 바입니다. 이 바는 리 트레이스없이 곧바로 열리고 닫힙니다. 그들은 시장이 하락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입니다. 이 네 명 중 한 명만이 의도 한 방향으로 즉시 들어 가지 못했습니다. 완고한 마루 보주 바가 반대편에 있으며, 바가 열리고 즉각 올라가서 돌아 오지 않습니다.


낙관적 인 이중 촛대 패턴 왼쪽의 그림을 보면 이전의 곰 같은 촛불을 완전히 휩싸인 큰 낙관적 인 촛불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낙관적 인 패턴이라고합니다. 보통 구매자의 강력한 힘과 계속 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Bearish Engulfing은 반대로, 큰 곰 같은 양초는 이전의 완고한 양초를 완전히 삼켜 버릴 것입니다.


낙관적 인 형성.


좋은 족집게의 괜찮은 그림을 찾는 것은 사실 꽤 까다 롭습니다. 트위저 상단과 하단은 추세의 맨 아래 또는 상단에 형성되며, 첫 번째 촛불은 추세 방향에 있어야하고 두 번째 촛불은 반대 방향으로 있어야합니다. 두 초는 같은 높이, 낮게, 그리고 몸집이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매일의 차트에서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어쨌든이 추세의 하단에는 개폐 이외에 거의 동일한 두 개의 막대가 있습니다. 이들은 족집게처럼 보이기 때문에 핀셋 바닥이라고합니다!


모닝 스타와 이브닝 스타.


모닝 스타 (Morning Star)와 이브닝 스타 (Evening Star)는 가격의 반전을 보여주는 트렌드의 상단과 하단에 형성됩니다. 이 촛대 패턴은 완전히 형성하기 위해 세 개의 막대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막대는 추세의 방향으로, 두 번째 막대는 작은 막대 (Doji 또는 Spinning Top)와 세 번째 막대가 다른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나는 하락 추세가 시작될 때 상승 추세와 저녁 별의 시작에 모닝 스타를 표시했다.


이 촛대 패턴에는 세 개의 막대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최근 동향 작은 indecision 바 (doji 또는 회전 가기) 가격 반전의 방향으로 향하고, 첫 번째 막대의 중간 마크를 통과해야합니다.


AUDNZD ABCD 설정.


ABCD 패턴 :이 페이지에 다른 설정을 추가 할 시간입니다. 이 제품은 ABCD 패턴이라고 불리우며 자리를 잡기 쉽고, 가격 추세가 상승하고, 하락하고, 계속 상승하고, 다시 하락하고, 등반을 계속해야합니다. 위의 그림은 가능한 반전이 일어날 수있는 지점 부근입니다. ABCD 패턴은 기술적 인면에서 조금 복잡합니다. 이 패턴이 작동하려면 수학적으로 올바른 피보나치 측정 값과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일반적이며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예리한 눈으로 이들 중 하나를 발견하고 심각한 핍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 # 1 외환 트레이딩 전략.


안녕하세요 Forex 상인! 그것의 앤드류 Mitchem 여기, Forex 무역 차.


이제는 무료 # 1 Forex Trading Strategy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왜? 글쎄, 몇 주 전에, 나는 15,000 명의 외환 거래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왜? 응답 한 사람들의 84 %는 수익성 높은 외환 거래 전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전략도 갖고 있지 않지만 84 %는 일하고 수익성있는 외환 거래 전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비디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내 # 1 Forex Trading Strategy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버리기로 결정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곧바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 전략.


닉의 외환 가격 행동 전략.


Forex 거래 전략의 최신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Forex 무역 전략은 전적으로 가격 행동, 지표, 혼란스러운 기술, 순수한 가격에 근거합니다.


나는 2005 년부터 나의 가격 행동 전략을 개발, 조정 및 개선 해왔다. 이 거래 전략은 10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것은 시장 상황, 높은 휘발성 기간, 낮은 휘발성 기간 및 외환 시장이 그것에 던진 모든 다른 것들의 주요한 변화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격 행동 전략을 거래하는 아름다움입니다. & # 8230;


& # 8230; 지표 기반 전략은 그들이 창안 된 시장 조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유동적이며, 변화하는 조건, 다른 쌍, 다른 시간 틀 및 다른 거래자에게도 쉽게 적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 행동을 통해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를 간단하게 유지.


나의 Forex 무역 전략의 핵심 원리는 거래를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거래를 복잡하게하는 것에 반대한다. 전략이 간단할수록 더 효과적으로 당신은 상인이 될 것입니다.


내 가격 행동 전략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내 차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내 차트에서 유일한 것은 지원 및 저항 영역입니다. 나는 Forex를 거래하기 위해 촛대 분석과 함께 이러한 지원 및 저항 영역을 사용합니다. 지표로 가득 찬 차트를 포장하면 가격 행동을 읽을 수 없게됩니다.


아무 표시기없이 무역하는 것은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간단하고, 스트레스가없고 매우 효과적이게 만듭니다. 깨끗한 Forex 차트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여기에 EUR / USD 4 시간 차트의 사진이 있습니다.


내 깨끗하고 간단한 외환 거래 전략.


이 차트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가격을 읽지 못하게하는 것은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사랑한다.


일부 거래 전략은 지표의 절대적인 혼란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보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그런 식으로 거래를합니다!


지저분한 지표를 기반으로 한 Forex 전략.


왜 이런 식으로 거래하고 싶니?


이 거래 전략에 필요한 지표.


Forex Trading Strategy를 트레이드하기 위해서 나는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Forex 지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현재의 주가에 비해 시차를 둔다. 지금 당장 일어나고 싶은 일을 토대로 거래를하고 싶다면 현재의 가격 행동에 기초해야합니다.


어떤 통화 쌍을 Forex Price Action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나의 Forex 무역 전략은 자유로운 부동이고 일정하게 무역되는 어떤 통화 쌍에 작동 할 것이다.


이는 내 방식이 Price Action을 기반으로하기 때문입니다. 즉, 이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Forex 거래 플랫폼에서 찾은 통화 쌍을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즉, 나는 개인적으로 한 번에 단지 몇 개의 통화 쌍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쌍을 추적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너무 혼란스럽게합니다.


나는 주로 EUR / USD, USD / CAD 및 AUD / USD를 거래합니다. 나는이 통화 쌍을 일반적으로 가장 예측 가능하고 그들의 움직임이보다 부드럽기 때문에 거래합니다. 매우 드문 예기치 않은 뉴스가 아니라면 무작위 점프를 발견 할 수 없습니다.


런던, 뉴욕 및 아시아 세션과 같은 특정 Forex 세션을 거래하려면 해당 시간에 활성화되어있는 주요 통화 쌍을 선택하십시오.


가격 액션 트레이딩 더 긴 시간 프레임에서 더 좋습니다.


이 Forex Trading System은 Price Action을 기반으로하므로 한 시간 이상에서 모든 시간 프레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주로 1 시간, 4 시간 및 일일 차트에 집중합니다. 패턴이 자리 잡기 쉽고 일관성있는 수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패턴이 지속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가격 행동 분석의 유형.


주로, 나는 가격 행동 분석 (Price Action Analysis)


지원 및 저항 라인. 촛대 분석.


나의 Forex 무역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에 들어가는 방법.


최근의 경제 불확실성과 국가 신용 등급 상실로 인해 통화는 정상적으로 거래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전적으로 역 분개를 교환하게되었습니다.


내 지원 및 저항 영역 위에 강력한 반전 설정이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단 패턴이 형성되면, 그것은 반전을 나타냅니다. 나는 방아쇠 가격을 설정하고 거래를 입력합니다. 나는 매주 여러 거래를한다.


무역 전략 목표 및 중지.


목표 : 내 목표는 평균 80 pips입니다.


정지 : 내 정지는 평균 40 pips입니다.


이러한 목표 및 중지는 시장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보통 내 목표를 결정하고 멈추는 가격 행동을 허용한다. 이것은 내가 양초를 읽고 최근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기준으로 정류장을 정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지를위한 일반적인 장소는 가장 최근의 높음 또는 낮음보다 높거나 낮을 것입니다.


보도 자료 주위에 거래 전략을 조정하는 법.


forexfactory에서 Forex Calendar를 사용하여 경제 데이터를 추적합니다. 통계적으로 저는 뉴스 보도가 많은시기에 거래를 피할 필요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보도 자료를 통해 거래함으로써, 나는 더 많은 이익을 얻게된다.


은행 및 기타 대형 거래 기관은 분석가와 데이터 피드를 위해 수백만 달러를 지불합니다. 이를 통해 향후 경제 자료 발표에 대해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측은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가격에 반영됩니다.


주요 경제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에 무역 체제가 형성된다면 이는 대형 기관들이 스스로 석방을 시도한다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가격 조치로 인해 단정을 말하면 일반적으로 이유가 있습니다!


내가 피하는 유일한 뉴스는 예측할 수없는 뉴스이거나 매우 영향력있는 뉴스입니다. 여기에 빠른 목록이 있습니다.


중앙 은행 지도자들 또는 정치가들에 의한 연설. 이자율 발표 또는 금리와 직접 관련이있는 것. NFP 보고서에 따르면 이름은 얼마 전에 '비농업 고용 변화'로 변경되었습니다. 보고서..


또한 G7 및 G8 정상 회의와 같은 중요한 정치 회의에주의해야합니다. 2015 년 6 월 열린 G7 정상 회담에서는 유로화에서 예측할 수없는 움직임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대부분 뉴스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내가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보도 자료에 의해 촉발 된 거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뉴스 기반의 움직임은 재빨리 되돌아 오는 경향이 있으므로, 진입 트리거가 있으면 주요 뉴스가 출시되기 전에 제거합니다.


보시다시피, 내 Forex 거래 전략은 간단하고 거의 모든 Forex 통화 쌍과 함께, 어떤 시장 조건에서 pips 만들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스톡 옵션의 단기 자본 이익

트레이딩 룸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