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관련 다변화 전략


삼성 관련 다각화 전략
파나마에 수출 된 흑백 TV.
증가하는 대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삼성은 텔레비전 세트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1970 년 11 월, 삼성은 마침내 12 인치 진공관 흑백 TV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그 후 삼성 전자는 TV 품질을 개선했으며 삼성 전자는 단 2 개월 만에 흑인과 백인 TV를 라틴 아메리카에 수출했다.
계열사 삼성 전기 ㈜ 설립
삼성 전자는 독자성을 확보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제품을 생산하여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1971 년 9 월 신제품 개발을 위해 삼성 전기 (주) 설립 1972 년 10 월에 테이블 계산기 공장과 TV 공장이 완공되었습니다.
또한 삼성 전자는 삼성 물산의 국내 TV 생산 라인을 인수하고 브라운관 전구 공장 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광범위한 투자와 생산 라인 확장 끝에 삼성은 연간 480,000 개의 TV를 생산할 수있는 2 개의 흑백 TV 라인을 설립했습니다.
트랜지스터 흑백 TV (Maha 506) 개발
삼성 전자는 생산 시스템을 확립하고 전자 기술을 축적하면서 자체 TV 모델을 생산하기로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제품은 1973 년 4 월에 개발 된 19 인치 트랜지스터 흑백 TV였습니다. TV의 이름은 Maha 506으로 한국의 주목할만한 히트작이되었습니다.
서리가없는 냉장고와 와셔를 실행하십시오.
Sanyo Electricrics의 도움으로 삼성은 가전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수있었습니다.
1974 년 2 월 삼성 전자는 국내 최초 서리없는 냉장고를, 5 월에는 에어컨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삼성 전자는 8 트랙 콤팩트 스테레오를 개발하여 사업 영역을 넓혔다. 나중에 삼성 전자는 미국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을 위해 레코드 카세트와 AM / FM 라디오 카세트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삼성은 가까운 장래에 세탁기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이므로 자신들의 세탁기를 개발하기로 결정했다. 따라서 1974 년 12 월부터 삼성 전자는 펄세 이터 형 2KG 수동 세탁기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냉장고, 에어컨, 카세트 및 와셔 외에도 팬, 전기 스토브, 전기 밥솥 등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1974 년 4 월까지 삼성 전자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전기 책상 계산기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삼성 전자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 # 8217;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 소개 및 판매 및 생산 증대.

삼성은 완전히 다른 전략을 애플에서 가지고 있으며,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불과 몇 년 전에 삼성 전자는 스마트 폰 시장에서 В을 따라 잡기 위해 고심하고있었습니다.
이제는 다른 회사보다 더 많은 것을 만들어 내고 수익을 창출하는 세계 최대의 기술 회사 일뿐만 아니라 Apple이 뒷걸음질 렀습니다.
갤럭시 S4 스마트 폰의 주력 제품인 갤럭시 S4의 출시는 애플을 따라 잡을 때 가장 중요한 단계이며, 방대한 화면과 인상적인 새로운 기능으로 모두 나왔다.
여기 삼성 전략의 핵심 축이 있습니다.
궁극의 빠른 추종자.
삼성은 경쟁사로부터 배우는 것보다 누구보다 뛰어납니다. Booz & amp; Co의 선임 파트너이자 Global Innovation 1000의 공동 저자 인 Barry Jaruzelski는 "시장 리더는 고전적인 고속 팔로어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하면서 고객을 무시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경쟁자들이하고있는 일들과 다른 사람들이 먼저 시장에 내놓는 것을 견제하고, 무엇이 견인력을 얻고있는지를 관찰 한 다음, 그 혁신의 그들 만의 버전으로 매우 빠르게 떠오르고있다 "고 말했다.
삼성의 침략은 과거에 문제를 일으켜 애플에게 디자인을 모방 한 사례를 잃어 버렸다. 그러나 평판과 명중은 지불 할 작은 가격이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신속하게 피벗 및 생성합니다. 시장이 반응하고 성공을 도모하며 실패를 저지합니다. 이제는 저렴하고 작은 iPhone을 제공하는 것보다 더 큰 화면, 다양한 기능, 성공적인 마케팅 및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됩니다.
메모는 완벽한 예입니다. 이 회사는 시장 조사를 통해 아시아 언어 사용자가 특히 펜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손으로 쓸 수있는 장치를 원했습니다. 결과는 예상치 못한 히트였던 조합형 휴대 전화 / 태블릿 ( "phablet")이었습니다.
이 회사는 시장 조사 및 독보적 인 집행을 자사의 명성에도 불구하고 자체 혁신을 통해 결합합니다. 삼성 전자는 작년에 출원 한 여러 건의 특허 중 IBM에 이어 2 위를 차지했으며 갤럭시 S4에 150 건의 신기술 관련 특허를 제출했다.
현금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사용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애플은 엄청난 현금 더미를 가지고 있지만, 삼성은 돈을 더 기꺼이 쓸 수있는 것처럼 보인다. 삼성의 연구 지출은 애플의 2.4 %에 비해 수익의 5.7 %이다.
삼성 전자는 칩, 디스플레이 및 기타 기술을 보유한 다양한 사업체입니다. 이는 배당금을 지불함으로써 애플이 얻지 못했던 기능을 가격과 경쟁에서 경쟁 할 수있게 해줍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애플이 삼성이 제공하는 특정 기능을 포함시키지 않기로 결정할 것이라고 주장 할 것이다.
삼성은 무언가를 뒤에 놓고 싶을 때 상당한 무게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폰의 주력 제품은 분명 그렇습니다. 삼성의 광고 추진은 절대적으로 엄청났다. 아이폰이 여전히 지배적 인 미국의 경우 지난해 회사는 광고 예산을 5 배로 늘려 $ 4 억 1 천만 달러에서 7 억 8 천만 달러로 늘렸다. 애플보다 6 천 8 백만 달러,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2 억 달러 이상 앞서있다. 이는 광고 예산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공급 체인 및 유통.
삼성 전자는 스마트 폰 제조사 이상이다. 대기업, 제조업체 및 세계 최대의 칩 제조업체입니다. 스마트 폰에 들어가는 많은 구성 요소가 비용 이점을 제공하고 생산 요소와 생산시기면에서보다 유연 해집니다.
JP Morgan의이 표는 삼성이 독자적으로 생산하는 제품의 양을 분명히합니다. SEC는 삼성 전자 (Samsung Electronics Corporation)를, 삼성 SDC (Samsung Display Corporation)는 (확장하려면 클릭하십시오.)
반면에, 애플은 다양하고, 잘 관리되고, 미래 지향적 인 공급망을 가지고 있지만 외부 파트너를 의지하고있어 지연과 어려움을 낳을 수 있습니다.
애플이 삼성 칩에서 멀어지고 있지만, 스마트 폰 경쟁자들은 여전히 ​​삼성 칩을 사야한다. 어떤면에서는 비용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쿼츠의 크리스토퍼 밈 (Christopher Mims)이 지적했듯이이 회사는 또한 배포에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Galaxy S4는 iPhone 5보다 36 % 더 많은 항공사와 55 %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새로운 휴대폰을 가진 애플보다 더 많은 곳 에서뿐만 아니라 개발 도상국을위한 저가형 옵션을 갖고 있습니다.
경영 수업 : 당신은 커밋해야합니다.
삼성은 대단히 한국 기업이며, 때로는 지나치게 계층 적이며 창업 가족이 지배하고 있다고 비난받습니다. 이는 또한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회사가하는 일들을 망칠 수는 있지만 야망이나 약속은 아닙니다.
삼성 전자가 사업에 뛰어 들기로 결정하면 어려워진다. 지난 10 년 간, 디지털 기기 용 배터리와 플래시 메모리를 글로벌 리더로 만들기위한 투자가 시작되었습니다.
전 (前) P & G CEO A. G. Lafley는 실패를 두려워하고 이기기보다는 단순히 게임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는 것을 주저하고 저 지르지 않으므로 회사가 실패한다고 주장합니다.
삼성 전자는 스마트 폰 시장에서 지배적 인 업체가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할 전략이 있으며,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고있다.
삼성 전자가 가까운 시일 내에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핵심 테스트는 진정으로 게임을 바꾸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정말로 고객을 아이폰에서 끌어 내리기 시작하려면 마케팅과 더 큰 화면을 넘어서 스스로를 차별화해야합니다.
실리콘 밸리에 여러 대규모 캠퍼스를 적극적으로 투자하여 하드웨어로 이미 소프트웨어에서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 삼성 전자와 구글이 혁신에 어떻게 다르게 접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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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 Diversification 전략 이해 : 삼성 자동차의 사례
1995 년 한국 재벌 삼성은 삼성 모터스 (SMI) 설립으로 자동차 제조 분야로 다양 화되었다. SMI의 첫 번째 자동차가 아시아 경제 위기의 한가운데 부산 생산 라인에서 물러나면서이 벤처의시기는 다소 불행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심한 재정적 곤경에 처한 삼성은 SMI를 포기하고 2000 년 르노에 판매해야했다. 이 연구는 SMI의 창립 과정을 탐구하고 위기 동안과 이후의 삼성의 전략적 경영 변화를 추적한다. 이 연구에서 제기 된 두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다. (1) 삼성은 자동차에 어떻게 투자하게 되었습니까? (2) 한국의 전반적인 위기와 특히 자동차 시장의 위기는 삼성의 전략적 의사 결정 과정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가? 다변화 전략의 핵심은 삼성 회장과 회장 사무실의 계획 팀 핵심 직원이었습니다. 우리는 다변화 전략을 추진하기로 결정함에있어 경제적 영향보다는 비 경제적 영향이 우세하다는 점을 발견하고 삼성 전자는 시장 영향력을 과소 평가하여 핵심 역량과 시너지 효과를 과대 평가했다. 삼성의 핵심 역량 인 고품질의 명성과 문화를 새로운 비즈니스로 이전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으로 인해 문제가 악화되었습니다. 한국이 마침내 위기에서 벗어날 때까지, 의장 사무실 재무 팀은 재무 관리를 강화하고 내부 효율성을 강조하면서 전략적 관리를 담당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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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Samsung Diversification 전략 이해 삼성 자동차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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